11월 7일 목요일부터 티스토리 글쓰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작심삼주 #오블완 챌린지라고요..
21일 동안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입니다.
이 챌린지의 취지가 “중요한 건 대단한 목표가 아니어도 매일의 작은 성취를 꾸준히 쌓아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도 #오블완 챌린지에 참가하여 그동안 미뤄뒀던 글쓰기 루틴을 다잡고 싶습니다.
뭐든 시작은 어렵지만 습관이 자리 잡고 나면 쉬워지잖아요?
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니고 또 시작했다가도 또 멈추고 그렇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접근할 수 있는 계기? 기회? 핑계? 가 생겨서 일단은 기대가 됩니다.
제가 3주 동안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작심삼주 #오블완 챌린지를 완주할 수 있을까요?
(모르겠다..)
일단 챌린지 시작 전, 11월 6일까지 #오블완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블완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URL : https://www.tistory.com/event/write-challenge-2024
위의 #오블완 챌린지 프로모션 페이지 URL을 추가하여 #오블완 챌린지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면 된다고 합니다.
단, ‘공개 발행’으로 설정해야 참여가 인정된다고 하니 이 점 잊으면 안 되겠죠?
#오블완 챌린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중 단 100명, 더도 덜도 말고 오직 100명 만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다고 해요.
당첨자는 11월 둘째 주에 ‘티스토리 알림’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가 온다고 합니다.
11월 1일인 오늘, #오블완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소개하는 글을 올리고 11월 둘째 주까지 뭔가 기대할 거리가 생겨서 좋습니다.
저는 매번 반복되는 지루하고 단순한 삶을 살기 때문에 ‘11월 7일 목요일부터 11월 21일까지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오늘 블로그 완료’라는 의미인 #오블완 챌린지의 소문내기 이벤트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추첨에 내가 당첨될까?’ 까는 작은 기대도 일상을 버티게 하는 소소한 행복이 되거든요.
어쨌든 #오블완 챌린지를 통해 2024년 11월에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함께 보내게 되어 기쁩니다.
짧고 의미 없는 글이더라도 꾸준히 작성해 #오블완 챌린지 완주하겠습니다. 파이팅~!
기록연습
댓글